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실패 없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3:35

    저번에 이어미드 3편을 추천합니다.처음 3편보다 재미 없어서 나중에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생각 나는 대로 하다 보니 순서가 정해졌습니다.


    >


    >


    덱스터 시즌 1-8(2006-2013년)오메리카 Showtime제작 연쇄 살인범을 쫓는 연쇄 살인범의 내용 덱스터에 중독되면 조 썰매 타기, 오프닝 장면을 브와도그 것도 재미 있는 정도입니다.덱스터 시즌 1-2의 몰입도와 심장 쫄깃하고는 역대급 내용이 필요 없는 스릴러.


    >


    왕좌의 게이입니다 시즌 첫-7(20쵸쯔쵸쯔-20최초 7년)미국 HBO제작 최근 첫 0년 동안 가장 유명한 미드.제작비도 많이 든 블록버스터로 대작이면서 영화보다 더 좋은 에피소드도 많은 sound는 정말 재미있고 아무에게나 추천해도 되는 미드입니다. 라는 것에는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너무 방대한 내용이기 때문에 등장인물이 너무 많고 나중의 에피소드를 위한 전개부분이 가끔 재미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몇 번 정주행에 실패할 것 같았지만, 잘 흘려 다음 요약을 보는 것이 요령입니다.분명 후속 에피소드는 굉장히 재미있는 일이 많습니다.


    >


    >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 첫-5(20첫 3-20최초 7)넷플릭스 제작 정치 권력에 대한 이야기 몰입+긴장감+ 새로운 것 다 갖추기 정치 권력의 스토리가 재미 있는 기할 정도로 잘 만든 도라마쵸쯔쵸쯔우오루 new시즌 6유출, 뜻 이상의 세편 재밌는 정주행하고 파라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