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월드 주민초청권으로 83타워 가즈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9:38

    안녕하세요? 디테일마스터 하야시즈미의 이야기는 잘 보셨나요?저는 하루만에 집에서 쉬었어요.​ 1년에 한번 나 와서 이 월드의 주민 초청권, 이번에는 날짜가 다소 기자인고 싶었지만 E월드사라서 모두 조사에 들어간다고 하네요.하지만 우리들은 먼저 다녀왔습니다. 평일의 조용한 때에 다녀왔습니다.


    >


    이 월드에 사람이 없네요.놀이기구도 몇 개밖에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


    할머니랑 같이 사진찍고


    >


    >


    >


    >


    >


    >


    >


    >


    >


    회전목마만 엄청 탔는데.저도 이제 빙글빙글 돌기 때문에 취하네요.TT


    >


    >


    >


    >


    >


    >


    >


    남는건 사진뿐이야


    >


    >


    >


    >


    전망대에 올라가서 사진 한 장 찍고


    >


    제 마을 주변에 아파트 공사장이 많이 있네요.


    >


    >


    >


    여기도 전망대


    >


    >


    >


    >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