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썬/용별]Sole e luna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1:13

    >


    W. 별지배우 김영선X어린이드르 겸 배우 문별#. 아, sound 악방송 MC 소라 씨가 보는 거 알고 있었냐고요? 당연하죠, 저 완전 좋아하는 거 못 봤나요? 별은 즐기지 말고라며 팬들과 소통하고 밴을 운전하는 매니저는 별이 들리지 않게 한숨을 쉬었다. 그때 소견만 하면 한숨만 쉬는지 깊은 한숨을 내쉬고 별은 그 모습을 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에 같이 드라마 찍었잖아요.제가 틀리면 어떡해요? 감사합니다아, 제가 앨범 하나 드리는 소견인데요. 무엇을 써야 할지 생각인데요.별은 사소한 것도 팬들과 나쁘지 않게 드러누웠고 짧았던 별 스타그램 방송도 끝났다. 별은 별 스타그램 방송을 끄고 실실 웃으며 영선의 계정으로 들어갔다. 가장 최근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사진을 보며 웃었다. "너무 예뻐" "아니, 예뻐"라고 이야기를 중얼거리며 휴대 전화를 보고, 매니저는 도착했습니다"라고 별의 이름을 불렀다."별아, 도착했어" "고마워" "라면을 먹으려고 술도 안 돼" "알았어"하나 2시에 올 거야"별은 휴대를 하면서 엘리베이터로 걸어"sound"를 이동하고 그는 지하 주차장을 벗어났다. 엘리베이터가 도착하자 별은 턱에 걸어놓은 가면을 쓰고 모자를 더 눌러썼다. 6층에서 내린 별인 제 집으로 걸어갔다. 주위를 둘러본 뒤 비밀번호를 치고 집으로 들어갔다."나쁘진 않아, 나쁠 건 없어, 아까 팬들이 기사보라고 했는데 뭐 하나지" 집에 들어간 별은 모자와 가면을 쓴 국기로 입었던 겉옷을 정리했어요 노트북PC를 들고 소파에 앉아 인터넷에 들어가니 실시간 검색어에 형원이의 이름과 형원이의 열애설이 적혀 있었다. 별은 10아이설의 기사에 입붔고, 대충 읽고 소속 사무소 측 입장을 읽고 씨익 웃었다."당했군" 타이밍 좋게 전화가 울리고, 별은 발신자를 확인한 후, 눈살을 찌푸렸다. 거절을 누르자 하나부에 나오지 않은 것이 들통나며 울린 채 전화벨이 울렸다. 한숨을 내쉰 '성인통화' 버튼을 눌렀다."여보세요"("별아, 나쁘지 않아요")") "그걸 왜 나쁘지 않은지 물어보니? 네가 알아서 할 일 아닌가? (형님에게 뭘 그렇게 섭섭하게 이야기하는지 이번에도 네가 좀 도와줘. 가족이 좋다는 게 뭐지?가족? 그렇지. 서류상 가족들 그렇지 않니?이런 하나로 두 번 다시 연락하는 스토리라고 스토리하고 있던 것 같은데"별은 인상을 쓰고 전화를 연결하고, 곧바로 전화를 끊어버렸다. 별의 휴대폰을 끄고, 머리카락 끈으로 묶었다. 옷을 친국고로 빨아들였다. 흐르는 물에 간단히 얼굴을 씻고 손에 폼클렌징을 짜서 거품을 냈다. 폭신폭신 거품이 생기고 화장을 지우기 시작했습니다. 거품을 물로 씻어내고, 타월로 물기를 닦아냈다. 간단히 샤워를 한 별은 잠옷을 입고 로션과 스킨을 발랐다. 표준 잘까 팩을 할까?생각하면서 소파에 앉는 별은 얼른 팩을 집어들었다. 팩을 붙이고 다시 핸드폰을 켜자 부재중 전화와 메일이 몇통 와 있었다. 쯧, 한심하다고 중얼거리면서 문자를 확인한 별은 대답없이 삭제했습니다. 팩을 하는 모습을 스타그램에 올리자마자 전화가 울렸다."여보세요" (넌 왜 그렇게 매정해?") 오빠 좀 도와주면 어디 나쁘지 않니?그 얘기를 하시려면 끊겠습니다.(어머나, 가져가라) 누가그렇게가르치든지 (또 아기를 닮아서..) 별은 주먹을 잔뜩 쥐고, 자네에게 전화를 끊었다. 싫은 기분이 들지 않아 별은 얼굴에 바른 팩을 떼고 가볍게 두들겨 냉장고에서 맥주를 꺼냈다. 마시기 전에 매니저 언니에게 문자를 하고, 답장이 오기 전에 맥주를 한 모금 마셨다. [한 캔만] [네! 별은 손에 든 맥주와 작은 과자와 맥주를 들고 와인만 있는 영화관에 들어갔다. 과자와 맥주를 놓고 신경질을 부릴 때는 이것 보자고 중얼거리면서 소장 중인 영화 중 영선이 주연으로 괜찮은 데뷔작을 골라 내보내고 있다. 불을 다 끄고 시선은 영화에 쏠렸다. 몇 년 전과 똑같네요.별은 몇 년 전과 똑같은 용선의 미모를 볼 때마다 감탄했어요. 별은 마시던 맥주를 다 마시고, 맥주를 너무 많이 따서 마셨다. 과한가지, sound료에 표준탄산이 들어간 것 같은, 별의 과자를 먹는 것도 잊고 영화를 집중적으로 봤다.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네. 거짓없이 짜증날 때는 예쁜 사람 봐야지. 영화 끝나고 안 예쁘면 다른 시간 확인하고 너 돼서 카톡 들어갔어. 간단하게 오픈채팅방을 만들고 공카에 안녕 나쁘지 않다고 카톡하는 사람! 라는 문구와 함께 링크를 공유했습니다. 수용 인원의 하나 00명이 가득 찬 별은 전에 하지 않은 사진을 게재, 팬들과 얘기를 나쁘지 않게 됐다.오시는 팬분들도 계시지?누구 오실 분 있어요?오~ 되게 많은 분들이 오시네.추우니까 옷 따뜻하게 입고 더 오세요! 몇 시간 후에 봅시다]별 사진 몇 장 보내고 몇 분 더 얘기한 다음에 오픈채팅 방을 나쁘지 않았다. "성인 웃는다" "과인이 자주 듣는 노래"를 틀었다. 저번에 영선이의 팬사인회에 갔을 때 영선이가 추천해준 곡인데 김용선이라는 사람에게 빠져들게 한 곡이에요. 영선을 보며 배우를 꿈꿨다. 아내 sound에 배우가 아닌 가수로 데뷔했지만 곧 꿈같은 사람과 연기를 하고 있으니. "순수했다, 그때 별들을 가지고 방에서 괜찮은 거야"라고 정리 후 소파에 털썩 주저하지 않았다. 약간 멍을 찌르고 앉아 있다 숙취해소제라도 먹을까 하고 냉장에서 걸었던 별은 하나도 나쁘지 않고 남은 숙취해소제를 챙겨 바로 먹었다.나중에 사야지."별의 폰이 울리고, 별은 발신자를 확인해 전화를 받았다. 별은 전화를 끊고 옷을 갈아입기 시작했어요. 간단히 입을까 하다가 곧 청바지에 니트, 모자를 눌러쓴 별은 서랍 속에서 가면을 찾아 썼다. "말도 안 돼" "응, 이제 끝났어. 곧바로 가자." 지하 주차장에 내리자 매니저가 차를 세우고 기다리고 있었고 별은 서둘러 밴에 올랐다. 폰에 보조배터리를 켠 채로 블루투스를연결해서 노래를 틀었다. 노래를 듣자 문득 매니저를 불렀다.언니, 선배가 앨범 받아줘? 받아주지 않으면 어쩐다지.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