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하나도 펭수 내하나도 펭수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8:51

    >


    ペン하! 나는 '펜스'라고 하잖아.나는 하나 0세로, EBS습관에 활동하고 있토우프니다.대개 때문에 남극에서는 좀 외로웠는데 우주 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한국까지 왔어요.그런 대기이 펜스본까지 지났죠? 음......어이없네!예!!나는여러분이내펜스를보면서행복해지면진짜이야기,정말너무나도행복해!오핸시드펜스,명일드펜스보면서펜스와매일같이웃어보세요!웃어라! 행복해질 거야! 팡팡!-여러분의 펜센 친구 펜스보다-​ ♥ ♥ ♥ ♥ ♥ ♥ ♥ ♥ ♥ ♥ ♥ ♥ ♥ ♥ 하나 40만 구독자의 심정을 사로잡은 자이언트 펭귄 펜스의 에세이, 일기<다섯항의 시도 펜스 내일도 펜스>이 출판됐다. 명실상부한 국민적 펭귄이 된 자이언트 펭귄은 가는 곳마다 화제다. 동년배의 속내를 대변하는 상큼한 사이더 멘트를 서슴없이 날려 에섬 에섬 신이 과인이란 음악을 만들어 유행시키거나 팬들을 단지 지과인치하지 않는 애정 어린 팬서비스로도 유명하다.이런 펜스의 매력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책 오항시도 펜스 기일도 펜스'가 출판돼 펜스 굿즈를 기다리던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섯항시도 펜스 아키 카즈도 펜스'은 예약 판매 직후 주요 서점의 종합 베스트 셀러 1개에 가입의 기록을 실제 모양 바꿨다.귀엽고 사랑스러운 펜스의 미공개 사진은 물론 독자의 마음을 감동시킨 과감한 코멘트도 그 뒤에 실려 있다. 책장에 꽂지 않고 매일 볼 수 있도록 실용적인 디자인을 더해 활용성을 높였다. 본문은 총 하나 2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해(하나 2개월)일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펜스의 자작 곡인 '엣 헴 송'은 물론'모닝송''정성 타료은송''웰컴 투 하와이''떡의 노동요'등 노렛 이야기도 수록되어 있으며 언제든지 꺼내서 읽어 맞추어 부를 수 있다.[알라딘 재공] ♥♥♥♥♥♥♥♥♥♥♥♥♥♥♥♥♥ 누군가의 특별합니다. 특별한 일은 없습니다.제가 불렀던 음악 중에 '특별하면 외로운 별이 된다'고 했죠? 하지만 특별한 외로운 별이 모이면 더 이상 '외롭지 않은 특별'이 되는 것 같아요.다 함께 사는 이 지구에서 서로에게 긍정적인 에덱지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별이 된다면 모두 행복해지지 않을까요?그동안 힘들었어요.지금 내가 받은 사랑 꽉 그 다음 웃음으로 돌려줍니다.다 할 수 있어요. 저도 한다면 사람들도 다 할 수 있는 거죠.우리 열심히 펜팔뷰♥♥♥♥♥♥♥♥♥♥


    파토우당 새 활동을 통해서 1의 정액 수수료 제공 받는 sound#펜스#오항시도펭의 수내 1도 펜스#오항시도 펜스#나의 1도 펜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