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ristopher 크리스토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3:13


    안녕하세요 당하나의 가사 해석! 을 하는 단하나은입니다.가사해석가수는 크리스토퍼(Christopher Lund Nissen)입니다.


    >


    덴마크생!92년생!네이버에는 2014년 데뷔라고 하는데 제가 찾은 당장은 2011년에 싱글을 발매했군요


    >


    그 싱글 앨범 제목은 'Against The Odds'(모두가 아는 그 노래가 없습니다)이 앨범은 당시 에덴 마크의 싱글 차트 23위.까지 찍게 됩니다 옛날의 활동 동영상의 반응을 보면"이 때 싱싱한 모습으로 돌아가서 주었다"이라는 팬도 많은 것 같아요.


    >


    그러나 가사를 해석하고 보면 이유를 알 듯도 있을 것 요즘에 한 가사 해석 중에 hoizer이후 로제 1파격적이네요 함께 봅시다.



    I just want you feel 난 그냥 오빠한테 느끼길 바래 You got somebody 넌 누군가를 포섭했니 Some people got a problem with Monogamy 누군가에겐 민폐야. 혼자만 사랑해.Inever cheated my mama, she's so proud of me 나는 절대적으로 그녀에게 거짓 스토리를 한 적이 없으며 그녀는 나를 자랑스러워하고 But my relationshiped of mestonly stonly입니다.잃어버리고 시험을 치면 Andyes, I guess 그래 그래 그래 These pretty girls the y trynaget me confused가 아름다운 소녀들, 그녀들이 나를 뒤죽박죽이려고 하기 때문에 But I get cravings they got nothing on you 하지만 나는 갈증이 생기고, 그들은 형에게 아무것도 아닌데 Damnit's sotempting, but I leave on my on my on my heart, 나는 그녀의 마음을 뺏길 거야.하지만 그녀를 끌어당길 거야.씨가 느끼면 하고 The Jealousy love, 질투하는 사랑을 이야기이다 Just want you feel my selfish love다만 효은시이 느꼈으면 해서 나의 이기적인 사랑을 Come put that sexy thing on top of me그 아름다운 몸을 제 위로 들어 주는 Between us우리 사이에 I Just want me feel나는 그저 효은시이 느끼고 달라며 x2You got somebody군은 누군가를 매료한 I know some people struggling with honesty나는 몇몇 사람들을 아는 것이 정말 사이에서 느낌을들 Sometimes it feels like we're working against biology 때론 이렇게 느껴지고,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와는 반대로 산다고 생각한다.I love to love and to me love just comesso easlily 나는 사랑하는 것을 사랑해, 그래서 나에게 사랑은 오빠에게 많이 다가간다.Andyes, I'm blessed가 아름다운 소녀들, 그녀들이 나를 배신하려고 해, 나는 축복해. Thatty girls they trynaget me confused가 아름다운 소녀들, 그녀들은 나를 뒤질려고 하지만 그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는데. leave on my own 이건 형한테 홀렸어하지만 나는 나를 떠날거야.My heart is hungry, butieather 내 심장이 갈망해.하지만 난 그녀를 사로잡을거야.I just want you to feel 난 그냥 오빠한테 느끼길 바래.Unjealous love 질투없는 사랑을 I just want you to feel 난 그냥 오빠한테 느끼길바래Unsel fish love가 아닌 사랑을 가져왔으면 좋겠어.내가 느끼길 바래, 난 그저 형에게 느끼길 바래, You got somebody 넌 누군가를 붙잡았어(Don't be je alous, love)(질투하지 마, 사랑이니까) You got somebody 넌 누군가를 붙잡았어(You're the one I want)(형이 내가 원하는 단 하나야) Come put that sexy on me, 그 아름다움을 나한테 주고(Don't be you je alous, love love, love go so ne vers, love)를 한 적이 없어. of my way 너를 위해 난 내 방식대로 할 거야, Cause you are so incomparable babe 형은 절대적으로 비교할 수 없는 사람이니까 Inevery sensational way 모든 감각적인 면에서 스토리어 Noby mody mody moby moby moby sensenso incomparable so을 I just want you to feel 나는 그냥 형님이 느끼길 원해 Unselfish love 이기적이지 않은 사랑을 Come putth ath ath ath ath ith ith ith ath I just want me feel 나는 단지 형이 느꼈으면 좋겠어 Yougot somebody 넌 누군가를 사로잡았어 put that sexy on me그 아름다움을 나에게 두세요)x2


    유튜브 오디오 비디오


    앨범의 정보


    >


    공감과 코멘트는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더 좋은 컨텐츠로 돌아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